일본 자유여행 준비 유심, 이심 핸드폰 선택 하기

일본 자유여행 준비 유심, 이심 핸드폰 선택 하기

2018년 5월 표준의 후기입니다. 둘째 날 일정입니다. 많게들 가시는 다자이후 텐만구 후쿠오카 일정입니다. 아침에 따숩게 조식을 먹고 체크아웃 후 출발합니다. 다자이후 역 앞 사거리에서 점심을 먹을 히요리 근처 주차장에 대고, 다자이후 텐만구를 구경하러 갑니다. 이날은 비가 오다가 말다가 했는데 운 좋게도 저희가 구경할 때는 그쳤었어요. 그리고 곧 화창해졌습니다. 우메가에모찌. 이 동네의 황남빵 같은 포지션 같은데 맛있다고 리뷰가 올라온 카사노야에서 사 먹었습니다.

 



일본 자유여행 준비 유심, 이심

하카타 역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도착할 예정이라 렌터카로 숙소에 먼저 가서 짐만 맡기려고 했는데, 바로 체크인해 주시더라고요숙소 후기는 마지막에. 아무튼 체크인하고, 큰 짐들을 넣어둔 뒤 토요타 렌터카 하카타역 앞점에 반납하고 하카타역부터 구경을 시작했습니다. 다음날 탑승할 유후인노모리 발권부터 하고, 일본 오면 꼭 가봐야지 했던 포켓몬센터도 가보고. 마침 이 날 하카타 역 앞 광장에서 A급 구루메 대식람회 라는 행사가 열렸습니다.

행사정보를 보고 가보자 싶어서 계획에 넣어뒀었어요. 음. 근데 뭔가 날씨가 너무 덥습니다. 뜨겁습니다. .더. 워.사람들은 음식을 든 채 그늘을 찾아 배회하고. 그늘에 앉아있는 사람들도 해 위치가 바뀌면서 그늘이 옮겨가면 사람도 같이 옮겨갑니다.

하카타 역

체크인 전에 쇼핑몰 구경, 유메타운

나가사키에서의 숙박은 여러 가지 무료 서비스로 무장한 도미인 고급형 나가사키 에키마에. 여긴 3시가 체크인 시간인데, 사실 체크인 시간은 훨씬 넘었지만, 이번 여행은 장기 여행이라 비용 절감을 위해 가급적 도보로 이동을 목적으로 하고 있었기에 다시 1.7km를 걸어가야 합니다. 돌아가는 길에 살짝만 옆으로 새면, 쇼핑몰에 갈 수 있었습니다.

일본의 작은 도시들에 가면 유메타운이라는 쇼핑몰들이 많습니다..

대도시에는 이온몰이 상당히 많지만 소도시 여행을 다녀보니 항상 유메타운이라는 쇼핑몰이 각 도시에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나가사키도 마찬가지. 유니클로, ABC마트, 다이소, 로프트를 비롯한 다양한 상점들이 입점해 있습니다. 난 로프트 LoFt에서 손톱깎이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일본의 손톱깎이가 품질면에서 꽤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것도 무려 860엔가량 하는 녀석이었다.

 



암보험 가입요령

순수보장형 암보험이 좋습니다. 보장기간은 길수록 유리하며 비갱신형 암보험이 좋습니다. 암보장 책임보장 개시일 90일 그리고 180일 ,1년,2년 보험금 지급에 유의하자. 진단형과 종합형 중 본인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비, 입원비 반복 지급 상품인지 확인합시다. 암진단 보험금이 최대한 많이 지급되는 상품이 좋습니다. 암진단 후 처리방법과 보험기간을 살펴봅시다. 믿음직한 설계사를 만나야합니다.

수술비, 입원비 등 치료비 보장금액이 충분한 상품 선택하기

 

암보험은 사망보험금보다. 치료자금에 초점을 맞추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암 치료과정, 즉 암진단급여금, 통원치료자금, 입원급여금, 수술급여금, 건강회복자금 등 투병생활자금은 필수적이고, 아울러 사망시 사망보험금, 만기시 만기급여금 등 암치료 및 사망에 대한 목적자금이 실제로 충분히 보장되어있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암이든지 암으로 진단되면 암종류에 중요하지 않게 동일하게 받는 돈의 비중이 높은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수술비와 치료비가 어떤정도로 많은가를 확인해봐야 사려깊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살짝 둘러보는 일본 3대 차이나타운 중 하나

나가사키는 일찍이 서양과 교역을 했던 항구로 1571년 포르투갈 무역선이 처음으로 입항했다고 합니다. 무려 450년이 넘었다. 이후 17세기부터 19세기까지 에도 막부는 쇄국 정책으로 외부와 교역을 인정하지 않았으나, 네덜란드와 중국과는 예외적으로 허용했다고 합니다. 이때 오가던 중국 상인들이 한 지역에 모여살게 되었고 이렇게 차이나타운이 형성되었다고 합니다. 차이나타운은 그리 넓은 편은 아니었다.

한 30분 정도면 다. 둘러볼 만한 크기. 그리고 크게 둘러보기에는 사실 매력적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많은 중국음식점들의 화려한 건물 모양새는 볼만했다. 시간이 오후로 더해 질수록 인파나 늘어나기 시작합니다. 차이나타운안에 있는 이곳의 명물 간식 중 하나인 가쿠니만쥬를 하나 먹어 보았습니다. 양 대비 가격은 무지하게 비싼 550엔이었지만, 꽤 맛있게 먹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하카타 역

체크인 시간보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체크인 전에 쇼핑몰 구경,

나가사키에서의 숙박은 여러 가지 무료 서비스로 무장한 도미인 고급형 나가사키 에키마에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체크인 전에 쇼핑몰 구경,

순수보장형 암보험이 좋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