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소공동 명동 알폰스 무하 전 더 골든 에이지 미디어아트 전시, 주차 정보

2023년 08월 01일 by 뉴시드 건강정보

▶ 목차 펼치기

    서울 소공동 명동 알폰스 무하 전 더 골든 에이지 미디어아트 전시, 주차 정보

    소공동 롯데호텔에 위치한 미쉐린 1스타 프렌치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런치 후기입니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35층에 위치해 서울 시본인이 내려다. 보이는 뷰가 예뻐 독특한 날 가기 좋은 곳입니다. 저는 생일을 맞아 다녀왔어요. 위치 소공동 롯데호텔 이그제큐티브 타워 35층런치 1200 1500, 디너 1730 2100서울시내 가정 좋은 프렌치 레스토랑 생일을 맞아 토요일 런치로 방문한 롯데호텔 피에르 가니에르. 미로 같은 복도를 지나고 지나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예약이 늦어 창가 바로 앞자리는 아니었지만 어느 자리에서든 시원한 도심 뷰가 눈에 들어옵니다.

     



    서울 소공동 명동 알폰스 무하 전

    작은 크리스마스 공연장 같았던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

    #크리스마스단편극 #크리스마스장식품 #롯데백화점 #대형크리스마스트리 롯데백화점 본점과 신세계 백화점 본점은 100m 정도 밖에 안 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매번 크리스마스 장식품 배틀이 붙습니다. 그런데요 올해는 신세계백화점이 이긴 느낌이 드네요. 최근 시기 롯데조직 전체가 위태롭다는 소리가 많습니다. 그만큼 왕년에 잘 나가던 롯데가 아닙니다. 더 큰 문제는 롯데그룹의 핵심 지역은 종로구나 중구가 아닌 롯데월드가 있는 송파구 잠실입니다.

    잠실에만 진심을 보이고 각종 행사나 이벤트를 잠실 위주로합니다. 이러다. 보니 다른 지역의 롯데는 점점 쇠락해 가는 모습입니다. 보세요. 2011년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마스 장식입니다. 수억 원을 들여서 치장을 했는데 지금은 너무 볼품없어졌습니다.

    작은 크리스마스 공연장 같았던 롯데백화점 소공동

    맛보고 즐기고

    첫 번째로 나온 음식 산라탕 처음먹어본 음식수프으로서 식초의 시큼함과 짬조름함이 특이하게 체감하는 음식이었습니다. 호불호 갈릴 듯 두 번째로 등장한 음식 홍소해삼 비주얼이 다소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간장, 설탕 베이스의 달콤한 양념으로 졸여진 음식으로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은근 야들야들한 해삼의 식감도 매력적 다음으로 나온 음식은 안정된 음식이자 홍연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유림기 크런치한 튀김 부드러운 닭살 그리고 새콤달콤한 소스의 조합 몇 점 먹을 수 없습니다.는 점이 아쉬웠다.

    다음으로 나온 음식은. 어향우육사 금화권 맛있는 고추잡채와 꽃빵을 먹는다고 생각하면 될 정도로 안정된 맛이었다. 여러가지 코스요리들을 맛보고 식사로서 짜장기스면짬뽕 3개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었어요. 해산물 가득한 짬뽕이 홍연에 유명하다고 하길래 짬뽕으로 주문 정말 신착한 해산물이 가득했다.

    자주 묻는 질문